최신보험뉴스

하나캐피탈이 임원 및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사랑봉사단에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하는 송편 빚기라는 봉사활동 진행을 했다고 10일 발표하였습니다.
지난 9월 8일 실시된 이번 행사에선 민족 대명절인 추석에 앞서 소외되어 있는 이웃들과 함께 행복을 나눠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입니다.

하나캐피탈의 사랑봉사단에선 당일 서울에 있는 청솔 지역아동센터에 방문을 해서 아이들이랑 송편빚는 것을 같이 하고 손수 만들어본 송편의 맛을 보면서 가족들이랑 먹어볼 수 있게 정성을 담아 포장해보는 시간까지 가졌습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에 의하면 아이들이랑 같이 송편 빚기를 하며 의미 있는 추억을 나눌 수 있어서 매우 보람이 있었고 다함께 작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추석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랑봉사단은 2달에 1회씩 지역사회로 사랑을 전해주는 봉사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임원 및 직원들을 포함해 가족들 역시 같이 참여를 해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는 문화행사가 되어가고 있는 중 입니다.
그리고 하나캐피탈이 이번에 실시했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하는 송편 빚기라는 봉사활동의 경우 우리나라 NGO단체 해피피플하고 같이했으며, 정확한 활동내용은 하나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