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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 소속 보험설계사의 경우 현장 활동 및 계약 관련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다시 사무실로 복귀하거나 사무실의 내근직원에게 요청할 필요가 있어 어려움이 많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런 GA 소속 보험설계사의 어려움을 인지하고 업무상의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효율을 높이고자 KB손해보험에서 GA 소속 보험설계사를 위한 모바일 영업지원 앱을 출시해 제공 중입니다.


해당 KB손해보험의 GA전용 모바일 영업지원 앱 '내 손안의 KB'의 경우 홍보자료 제공에 국한되었던 기존의 GA 전용 앱과는 달리 보험 계약과 더불어 업무적 처리도 지원되는 손해보험업계 최초의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을 통해 신규 고객 등록이나 기존 고객 조회 그리고 보험 고객의 계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매출조회나 가상계좌 발급 및 수납 보험 인수 심사 서류 및 사진 청부 등의 기능이 지원 중입니다.


따라서 GA설계사들의 업무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서 더 효율을 높일 예정이라 KB손해보험 관계자가 발표한 만큼 이후 전개를 주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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